아기가 태어나는 재미있는 과정

Posted by ,,.,,.,
2017. 1. 13. 15:30 육아

아기가 태어나는 재미있는 과정 


캐나다의 한 사진작가 패트리스 라로쉬는 자신의 아내가 임신 중에 '아기를 만드는 법'이라는 재미있는 사진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이 창의적인 발상으로 라로쉬 부부는 9개월 동안 같은 장소에서 사진을 찍어서 공개를 했습니다. ^^


시간이 지나서 이 사진들을 다시 볼때 많은 추억을 돌이켜 보게 될 듯 합니다. 


행복해 보이는 이 부부의 영상을 함께 보시죠. ^^



▼  남편이 아내의 배에 공기를 불어넣기 시작합니다.





▼  공기가 조금씩 들어가네요.

  




▼  공기가 재법 들어가보입니다. ^^



두분의 연기가 대단하네요. ^^





▼  배가 터지기 직전이네요. 





▼  꽝~~





▼  아기가 태어났습니다. 



예쁜 공주님이 태어났습니다. ^^




▼  행복하시길~ ^^



재미있게 보셨나요?


한 사진작가의 재미있는 발상이 즐거움을 선사했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