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주인을 만난 후 유기견들의 표정 변화, 당신의 마음을 녹여줍니다.

Posted by ,,.,,.,
2017. 1. 16. 13:12 반려동물


새주인을 만난 후 유기견들의 표정 변화, 당신의 마음을 녹여줍니다.


외국에서도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유기견들이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반려동물에 대한 문화가 발달한 외국에서는 유기견에 대한 인식이 우리와는 다르기 때문에 다시 새주인을 찾게 해주고자 하는 운동이 사회적으로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큰 질병이 없고 건강한 동물들은 대부분 새로운 주인을 찾아 행복하게 남은 삶을 이어가는데요. 집잃고 떠도는 강아지들의 얼굴표정은 우리나라나 외국이나 크게 다르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침울해져 있고 슬퍼보이는 그들의 눈 빛은 새로운 주인을 만나고 행복해 보이는 표정으로 바뀌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주인을 만나 행복한 삶을 이어가는 유기견들의 표정 변화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추운 겨울에 훈훈한 마음을 전달하는 내용이었으면 합니다.  



▼  새주인을 만나기전 보호센터에 있던 얼굴과 행복해 보이는 눈빛 차이를 바로 아실 수 있으시겠죠? ^^





▼  이 아이는 보호소에 있을때 사람과 눈을 마주치지도 않았고 밥도 잘 안먹었다고 합니다. 





▼  사람을 경계하는 눈빛이 역력하지요? 입양후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  시무룩한 얼굴에서 활기가 찬 표정으로 바뀌었네요.





▼  이 사진은 정말 훈훈해지고 보람을 느끼는 사진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무룩한 모습에서 정말 행복이

넘치는 표정으로 바뀌었습니다.




▼  새로운 삶을 맞이한 아이는 행동으로 달라진 모든 것을 설명해주네요.





▼  천진난만한 표정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네요.





▼  활발해진 얼굴





▼  아래 사진은 어떤가요? 정말 훈훈하네요.^^





▼  영양실조로 피골이 상접했던 아이입니다. 행복해보이죠? ^^





▼  마찬가지로 집을 잃고 건강도 잃었던 아이입니다. 지금은 건강도 행복도 모두 찾았다고 합니다.




강아지들은 말을 못할 뿐이지 사람과 똑같이 존중받고 살아가야하는 생명체입니다. 많은분들이 올바른 시선으로 생명을 바라보았으면 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유기견 보호소에는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는 많은 생명이 있답니다. 한번쯤 관심을 가져보시고 방문하시면 어떨까 싶네요. ^^



추운 겨울 마음이 훈훈해지는 글이였기를 바랍니다. 


오늘 이글이 도움 되셨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