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삶

아내가 남편을 위해 할 수 있는 7가지 작은일

,,.,,., 2017. 1. 13. 14:22

아내가 남편을 위해 할 수 있는 7가지 작은일



남자들을 이해하는 것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여자들을 이해하는 것이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그지요? 남자들은 따뜻하고 사랑하는 가족을 원합니다. 하루 하루 밖에서 열심히 일하고 돌아온 남편들도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서 스스로 많은 노력과 생각을 하면서 지내고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예쁘고 귀여운 아내로서 남편을 위해 할 수 있는 7가지 작은일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모두 잘알고 계시겠지만 조금 더 정성을 담은 마음을 전달해보시면 남편들의 얼굴에 환한 미소가 생기지 않을까 합니다.


1. 정성을 담은 식사




밖에서 외식하는 음식보다 맛은 덜할지 모르지만 정성을 다해서 준비한 음식을 마다할 남편은 없을 것입니다. 준비하신 음식에 환한 미소를 지을 남편을 생각해보세요. 그것만으로도 충분할 것입니다. 




2. 깜짝 선물




남편이 평소 관심이 있는 물건이 있었나요? 너무 고가의 제품이라서 망설이고 있는 것이라면 어쩔 수 없지만 작은 선물이라면 마음을 전달하는데 충분하지 않을까요? 남편이 자전거를 즐겨서 타는 분이라면 자전거 헬멧을 교체해주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것만으로 사랑은 충분히 전달될 것입니다. 




3. 재치있는 애교




남편분이 어떤 상황에 처해있는지 아니면 어떤 말에 반응이 빠른지, 어떤 농담을 좋아하는지 아내만큼 잘 아는 사람이 세상에 또 있을까요? 삶에 지쳐있는 남편을 위해서 귀여운 농담이나 사랑스런 애교를 부려보시면 어떨까요? 남편분들 녹아 내리실 겁니다.




4. 집안 청소




남편들도 집안 청소를 잘합니다. 같이 하면 더 빠르게 끝이 나지만 그건 아내분들과 함께 할때 이야기입니다. 남편 혼자서 청소를 하면 2% 부족이 아닌 50% 부족할때가 많습니다. 아내만큼 세심한 부분까지 청소를 하지는 못하지요. 이 부분이 남자와 여자의 차이가 가장 확실하게 느껴지는 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같은 곳의 먼지를 닦았는데 남편이 닦으면 먼지가 남아있는 경험 다들 해보셨지요? 집안일을 전적으로 아내분이 전담을 하는 것은 안좋지만 아내분들의 세심함을 한번 보여주세요. 잘 정리된 침대와 깨끗한 주방을 바라보는 남편분들의 마음은 행복할 것입니다. 




5. 애칭을 불러보세요.




두분만의 사랑은 아무도 알수가 없습니다. 아내가 남편을 위해서 특별하게 고안한 별명이 있다면 좋겠지요.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목소리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애칭을 들을 때마다 남편분들은 행복할 것입니다.





6. 굿나잇, 굿모닝 키스




잠들기 전에 굿나잇 키스를 해보세요. 편안한 수면을 이루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잠들기전 마지막으로 본사람이 사랑하는 아내라는 것이 무의식 중에 계속 생각나겠지요. 남편분들은 간단한 키스로 꿈속에서도 아내 생각에 잠겨있을 것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도 굿모닝 키스 어떨까요? 출근하는 남편분들 하루 종일 아내 생각에 잠겨있게 할 수 있는 가장 쉽고 부드러운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7. 마사지





사랑하는 사람의 손길로 피로에 뭉친 어깨가 풀어진다면 어떤 남편이 행복해 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편안한 마음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의 마음은 돈으로도 살 수 없다고 했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남편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방법은 이외에도 많이 있겠지만 남편을 위해 오늘부터 바로 실천해보세요. 두분의 사랑은 날로 커져만 갈 것입니다.


오늘 이야기 도움이 되셨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