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삶

일본여자 사귀기 위해서는 일본여자 특징을 알아야 합니다

,,.,,., 2017. 8. 7. 13:17

일본여자 특징

한국 남성들은 일본 여성에 대해서 환상을 갖고 있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한류 문화 덕분에 한국 남성에 대해서도 호감을 갖고 있는 일본 여성들도 많기 때문에 요즘 같은 문화권인 한국남성과 일본여성의 결혼이 이상하게 생각되지 않을 만큼 많습니다. 

그렇다면 일본 여성들의 특징에는 무엇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본 여자는 순종적이다?

일본 연애 영화를 보면 좋아하는 남성을 위해 충분히 자신의 의견보다는 남자친구의 의견을 존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직 가부장적인 의식이 조금 남아 있는 우리나라에서는 이렇게 자신의 의견을 따라주는 여성에게 조금더 매력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시대적인 의식에 한참 떨어진 생각이라고 비난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순종적인 여성에 대한 로망을 품고 있는 한국 남성들은 적지 않을 것 같습니다. 



기모노를 입고 무릎을 꿇고 앉아 있는 모습을 상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과거의 일본에서는 그럴지 몰라도 지금은 이렇게 까지 하는 여성들은 없을 것입니다. 과거의 순종적인 모습을 떠올리신다면 큰 오산일 수는 있겠죠. 하지만 우리나라 여성에 보다는 남성에게 조금더 순종적인 모습을 갖고 있는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확실한 것은 데이트하면서 어딜 가든 남자의 의견에 따르고자 하는 경우가 많지요. 자신의 입맛에 맞지 않은 음식을 먹더라도 맛있게 먹어주는 척은 해줍니다. 하지만 이것도 어디까지나 연애초반에 나타나는 작은 현상은 아닐까 합니다. 모든 일본 여성들이 이런 성격을 갖고 있는지 일반화를 하는 것은 좀 곤란하지 않을까 합니다. 



데이트할 때 주머니 사정으로 인해 덜 곤란을 겪는다?

여자친구들과 데이트를 하다 보면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사랑스런 여자 친구를 위해서 각종 이벤트를 준비하고 기념일마다 깜짝 선물을 해주고 싶은 분들 많으실 테지만 요즘 경기로는 그렇게 하지 못해 스트레스 받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일본 여성들은 데이트를 하면 더치페이는 기본으로 생각합니다. 왜 남성들이 모든 비용을 다 지불하는지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좀 많은 것 같더군요.


혹시나 남성의 주머니 사정을 알고 배려하는 모습이 아니라 그냥 더치페이 문화에 익숙한 모습으로 보입니다. 


사랑확인을 덜해도 된다?

여자친구에게 공주 모시듯 하며 사랑한다는 말을 되풀이 해주어야 하는 남성분들 적지 않지요? 조금만 소홀하면 사랑이 식었네부터 토라지기 쉬운 여자 친구분 곁에 계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일본 여성들은 일본 남자들이 수백년간 쌀쌀맞게 대해온 문화로 이런 다정다감한 분위기 연출을 기대하는 여성들이 적답니다. 그래서 한국 남성들이 챙겨주는 친절함에 엄청난 감동을 받는 여성들이 많지요. 


일본 여성들은 검소하다?

차량도 경차를 많이 타기도 하고 생활력도 있어 보이고 밥을 먹어도 반찬이 많지 않은 소찬으로 식사를 하는 모습에 그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사람이 살아가면서 경제적인 부분을 생각하지 않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어쩌면 환상에 지나지 않을 생각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돈 싫어하는 사람 있습니까? 



모두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하면서 결혼도 생각하겠지요. 요즘 일본에서는 나이 많은 남성과 젊은 여성들 간에 결혼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경제적인면을 많이 생각하는 모습이라는 말들이 많답니다. 



모든 사람들의 성격과 모습은 그 사람들이 살아온 장시간의 문화에 적응이 되어 있는 모습이 아닐까 합니다. 사람마다 그 생각과 성격이 모두 다른 만큼 '어느나라 여성의 특징은 이렇다'라고 일반화 하는 것은 위험한 발상이 아닐까 합니다. 


서로의 친근한 만남에서 사랑에 이르기까지 두 사람만의 의사소통과 미래를 함께 바라보는 시선이 일치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