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독특한 스마트 폰 톱 10

Posted by ,,.,,.,
2016. 11. 18. 12:30 IT 인터넷

세상에서 가장 독특한 스마트 폰 톱 10



스마트 폰은 이제 우리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지요. 어떤 분들은 가족보다 더 많은 시간을 스마트 폰과 보내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독특한 스마트 폰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남들과 다른 취향을 가지고 계신다면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실 수 있으실 겁니다. 


10위.  Nanex 미니 안드로이드 폰





이름에서도 보듯이 진정 매니아를 위한 미니 스마트 폰입니다. 2.45 인치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스마트 폰이라고 해도 무방하겠습니다. 방수와 방진 기능도 함께 제공을 하고 있죠. 1GHz의 프로세스에 대한 IP53 특허를 가지고 있고 안드로이드 4.0 ICS에서 실행이 됩니다. 아마도 가장 독특한 스마트 폰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9위.  우리나라 겔럭시 S6, S7 엣지 





삼성은 특별하지 않았던 디자인에서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곡면 디자인을 사용하면서 전세계 사용자들을 현혹하게 만들었습니다. 핸드폰을 처음으로 받은 많은 분들이 모서리를 곡면으로 처리한 점에서 참신하다고 높은 평가를 내렸지요. 




8위.  블랙베리 패스포트




보시다시피 특이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4.5인치 넓은 액정화면을 제공하고 아름답게 디자인된 쿼티 키보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냅드래곤 801 프로세서와 3GB 램, 13 MP 카메라 대규모 용량의 배터리가 제공됩니다. 앞으로 나올 운영체제는 삼성의 겔럭시 시리즈처럼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선택한다고 합니다. 패스포트 보다는 앱지원 서비를 원활히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7위.  No.1 X6800




먼저 디자인이 정말 독특합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방수와 충격에 강한 러기드 성능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IP68 방수와 방진, 방한, 내충격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이런 기능을 지원하는 디자인이라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 

배터리는 6800mAh를 제공합니다. 해상도는 1280 X 720을 지원하는 5.5인치 화면에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를 선택했습니다. 쿼드코어 1.3GHz 프로세서에 1GB 램, 저장 용량은 8GB를 제공합니다.




6위.  소니 엘스페리아 Z5 프리미엄





소니라는 전통 전자기기 제조업체의 걸작입니다. 2개의 유심 사용을 지원하고 소니 TV 기술이 담긴 5.5 인치 4K 울트라 HD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지금 현재 나와있는 핸드폰에서 4K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유일한 핸드폰입니다. 앞으로는 4K 디스플레이도 대중화되겠지만 지금은 최신 VR 기술을 가장 근접해서 경험해 볼 수 있는 최고의 핸드폰입니다. 




5위.  CAT S60





이 스마트 폰의 가장 독특한 특징은 바로 열화상 카메라입니다. 그리고 방진, 방수 기능을 제공 합니다. 수심 5미터에서 1시간이나 견뎌낼 수 있는 방수 성능은 압권이니다. 1.8미터 높에서 떨어져도 끄떡없는 내구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M-MIL-STD-810G 인증), 3GB의 램과 32GB의 내장 메모리, 배터리는 3800mAh를 제공합니다. 정말 튼튼한 핸드폰을 원하신다면 바로 이 제품이겠지요.




4위.  엘지 G 플렉스 1, 2





곡선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스마트 폰입니다. 종이처럼 휘어지는 화면은 공상 영화에서는 나올 것 같았는데 갑자기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가 가능한 핸드폰이 출시되었네요. G 플랙스 2는 1의 기능적인 단점을 보완해서 더 강력해진 사양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독특한 특징은 셀프 힐링 기능이니다. 핸드폰을 오래 사용하다보면 흠집이 나기 마련인데 G 플랙스의 셀프힐링 백 커버는 생활 스크레치가 자동으로 복구되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G 플렉스 2는 이 기능을 더욱 향상 시켜서 복원 시간을 크게 단축하였다고 합니다. 




3위.  요타폰 1, 2




이 요타폰의 가장 독특한 특징은 바로 듀얼 디스플레이입니다. 앞면은 4.7인치 보조 디스플레이와 뒷면의 5인치 풀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요타폰은 국내에 정상적으로 유통되는 단말기가 아니라서 기어베스트와 같은 직구 사이트를 이용하셔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32GB의 저장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신가요 100곡 정도도 저장이 가능하겠지요.




2위.  Dior Reverie





이 핸드폰은 세계에서 가장 고가의 핸드폰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다이아몬드와 진주, 18K 백금으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이죠. 가격은 116,000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하면 131,660,000원 정도 되겠습니다. 비용을 내고 사용할 수 있는 진정 소수를 위한 독득한 스마트 폰이지요?




1위.  샤오미 미 믹스





이 제품은 6.4인의 큰 화면을 가지고 있는 제품인데요. 보시는 것과 같이 전면에는 디스플레이 이외에 여백이 전혀 보이지 않는 제품이 입니다. 전면 카메라 위치도 하단에 있고 화소는 500만 화소입니다. 화질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라고 하지요. 



배터리는 4400mAh 제공합니다. 6GB 램, 128기가 내부 저장공간이 있습니다. 이런 스펙의 가격이 60만원 정도입니다. 저렴한 편이지요. 세상에서 가장 독특한 스마트 폰으로 1위 입니다. 




'IT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집 비밀번호 풀기 방법 꼭 알고계세요  (0) 2017.08.23